본교에 재학(졸업) 및 재직(퇴직), 강의한 사실이 있는 모든 대상자 사용 가능
◈ 증명서 결제 후 로딩창만 지속되는 경우
◈ PDF 발급 시 사전에 증명서 진본확인 프로그램 설치 필수 (미설치 시, 미검증 표기)
※출력에러(결제오류 포함) 발생시 문의처
(주)아이서티 고객센터 ☎ 1544 - 5973 / 070 - 8670 - 9430 (평일 오전 09:00 ~ 18:00)
주민번호 수집 금지에 따른 안내 내용 자세히 보기 >
- 이메일(홈페이지) 및 연락처는 웹정보시스템 > 인사 > 주소정보에서 수정 가능합니다.
- 제증명 주민등록번호 삭제 → 생년월일, 성별로 대체함(ex. 123456-1******)
인터넷 증명발급(증명서 발급 오류 문의처: 아이서티(☎1544-5973))
- 개인이 컴퓨터(로컬 프린터와 직접연결된 환경)로 직접 증명서 출력
*네트워크 연결 프린터 사용 시 발급 불가 - 이용방법: 학교홈페이지/포털사이트 로그인 → 인터넷증명서발급/증명서발급 → 등록정보 확인 → 약관 및 개인정보수집 동의 → 증명서발급 유형 선택 → 증명서 종류 및 매수 선택 → 요금결제완료 → 출력진행 및 완료
- 로그인 방법
- [아이디] 본인 학번 8자리 [초기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 앞 10자리
- 2000년도 이전 입학인 경우 학번 앞에 ‘31(죽전)’ 또는 ‘51(천안)’를 붙여 학번 8자리 기입
- 2014년도 이후 천안캠퍼스 입학생은 '32'를 붙여 학번 8자리 기입
- 학번 조회: 아이디찾기-본인인증 | 비밀번호 재설정: 비밀번호 재설정-본인인증
- 발급비용
증명서 발급 비용 안내 구분 프린트 이메일/팩스 PDF / 전자문서지갑 재학생, 수료생, 제적생 500원 1,000원 2,500원 졸업생 1,000원 1,500원 3,000원 교직원 무료 500원(이메일/팩스 전송료) 2,000원(전자증명생성료) - 결제방법: 신용 카드결제(네이버pay, 카카오pay 등 포함), 휴대폰 소액결제
- 결제 오류 문의처: KG이니시스(☎1588-4954)
행정기관 FAX민원
- 신청방법 : 전국 행정기관 방문하여 민원 신청서 작성 또는 정부포털사이트 정부24 (https://www.gov.kr)에서 온라인 신청 후 교부기관(행정기관) 방문수령
- 소요시간 : 신청 후 3시간 이내 (공휴일, 주말 제외)
- 신청 및 수령 가능 시간 : 평일 (월~금) 09:00 ~ 18:00 *단소리CS센터 운영시간(09:00~17:00, 점심시간 12:00~13:00)을 참고하시어 이용바랍니다.
- 발급비용
행정기관 FAX 민원 증명서 발급 비용 안내 구분 발급비용 수수료 비고 프린트 1,000원 교부기관(행정기관)별 상이 교부기관(행정기관)에 비용 지급
단소리CS센터 방문
- [죽전] 범정관 118호 (☎031-8005-2493~5) [천안] 학생회관 322호 (☎041-550-1372~3)
- 운영시간: [학기중] 09:00 ~ 17:00 [방학중] 09:00 ~ 15:00 (점심시간 12:00 ~ 13:00)
-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표기된 모바일 신분증) 지참 필수 ※ 미지참 시 발급 불가
- 발급비용
CS센터 방문 증명서 발급 비용 안내 발급 유형 재학생, 수료생, 제적생 졸업생 교직원 비고 프린트
(PDF 발급 불가)1,000원 1,500원 무료 1) 현금 또는 계좌이체만 가능
2) 대리발급(직계가족) 시 방문 전 센터 문의
국외우편(EMS) 및 이메일 제출
- 이용방법: 단국대학교 CS경영센터 CS경영팀에서 국외기관에 직접 제출 (기관이 아닌 개인주소 전송 불가)
국외우편(EMS) 및 이메일 제출 증명서 발급 비용 안내 EMS 이메일 전송방법 국외 기관 주소로 증명서 원본 발송 국외 기관 공식 메일로 증명서 스캔한 PDF파일 전송 신청방법 CS경영팀으로 문의 시, 유형에 따른 신청안내 메일 전송
발급비용 증명서 발급비용 + 우편비용 증명서 발급비용 - CS경영팀: [죽전] 031)8005-2494 (12241422k@dankook.ac.kr)
[천안] 041)550-1373 (12241194dk@dankook.ac.kr)
기타 (민원우편)
- 이용방법: 가까운 (국내)우체국에 본인이 방문하여 신청(신분증 필수 지참) → 우체국에 비치된 신청서 작성(압인 및 실링이 필요한 경우 기타사항에 필수 기입) → 발송봉투와 회송봉투 2개의 봉투 모두에 주소 기입 → 발송봉투에 신청한 증명서 발급비용을 현금으로(계좌이체 불가) 동봉 후 발송 및 회송봉투 모두 발송 후 단소리 CS센터로 연락
- 단소리 CS센터 주소:
[죽전]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죽전로 152 (우)16890 범정관 118호 | ☎031)8005-2493~4
[천안] 충남 천안시 동남구 단대로 119 (우)31116 학생회관 322호 | ☎041)550-1372~3 - 유의사항:
- 본인이 필요한 봉투 크기로 회송 봉투 발송 ex. 대봉투가 필요하나 소봉투의 회송 봉투를 발송한 경우, 대봉투로 회송 불가